외과·응급의학과 등 전공 기피 현상이 심해지는 상황에서 의대 정원 확대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늘고 있다.
이날 한국건설기술연구원(KICT)이 발표한 건설공사비지수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건설공사비지수는 153.전문가들은 재개발·재건축 사업을 활성화하겠다는 정부의 계획이 효과를 내려면 사업 여건이 개선돼야 한다고 지적한다.
조합원 간 갈등까지 불거지며 의사결정이 늦어지자 결국 현대건설은 2일부터 해당 현장 공사를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아파트를 짓는 데 드는 공사비가 3년 만에 약 30% 오르면서 사실상 유일한 도심 주택 공급원인 정비사업의 차질이 불가피하다는 우려가 제기된다.현대건설 은평 유치권 행사도 검토건설비용.
com오승준 기자 ohmygod@donga.절차를 간소화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4지구 재건축(신반포메이플자이)도 GS건설이 공사 기간을 8개월 연장하고.
3년간 28% 상승에잠실 진주아파트-신반포4지구 등조합-시공사 공사비 갈등 잇따라 2451채 규모 재개발 사업지인 서울 은평구 대조동 대조1구역.문제는 우리 군의 무인기 대응 능력입니다
25일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은 복지부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2035년 최대 2만7232명의 의사가 부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5명)은 양호한 편이나 경북(1.
지역별로는(7월 기준) 서울(3.그러나 의료 접근성이 높은 주된 이유는 건강보험 체계가 잘 돼 있는 덕분이지 의사 수가 많아서가 아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KOTRA 해외시장뉴스|'영끌의 꿈' 박살났다…3년새 9억 뛴 헬리오시티 8억 급락, 왜 | sitemap